Saturday, April 20, 2013

생명의 책 길이 요, 진리 요, 생명 ... 만들기에 건설

생명의 책

길이 요, 진리 요, 생명 ... 만들기에 건설
아직도 당신이 듣고 싶어하지 마십시오지금 세계의 상태 일
아직도 당신은 듣고 싶지 않아 :아직도 당신 조원에 있습니다다른 의견, 분석, 발명전문성, 왕이되고,대통령, 교황, 목사,장로, 칼리프, 이맘, 그랜드 이맘, 그랜드 평복 다른종교 상속분열을 일으키는 전통그리고 부서가있는 경우아무 단일성, 통일성이 없다
"지구와 천국을 위해서 평화"나는 모든 준비가 당신의 진실을 발표했다.사실 그 세계의 네 종류가그 이후이없는이는 서로 동일 UN 것을 진리의 일종지지 않습니다저와 전능하신 창조주와 동일하지 않습니다?나는 전능하신 창조주가 어떤 종류의 몸, 피, 그리고 정신으로 완벽하게 같은 당신을 모두 만든 이미 말했다. 추구 할 정신은 옳은 것과 틀린 것을. 지금은 이미 전 세계가 동일하게 생성되지 않습니다 이기적인 정신으로, 정신으로 파괴하는 방법을 모든 시각.당 신이 당신의 형제보다 더 큰 것을 생각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당신은 동일하게 생성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지금 당신의 창조의 모든 너무나 비참한 끝을 실패 할 전 세계를 파괴대로 현대 또는 자동입니다 ​​그냥 있기 때문에 다른 국가에 이웃.난 당신이 모든 방법에 지혜 주어진 평등있을 것입니다 모든 늦지 않습니다, 다시 문제가 될 수 있도록 우리가 저 세계의 지도자들과 여러분 모두와 함께 지금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여기를 지금 당신에게 부탁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최소화하고 완전히 당신의 부담을 모두 종료에 대한 사용자의 위치를​​ 제어합니다. 더 당신이 급정거 나 네 종류의 세계에. 더 자신을 너무 미워.하지만 더 당신이 날 사랑, 더 당신이 모든 영원히 더 살 것이다.다시 또 다른 노래 ...우리는 세계이다, 더 당신이 당신이 사랑하는 더 산다. 내일이 오면 적이 있다면이 순간, 나의 영웅, 나는 천국에 있었어요메리 크리스마스 예수 그리스도는 크리스마스 날에 태어났다 ...나를 위해 노래를 연구하고 당신이있을 것아직도 당신의 유무에 관계없이 서kapatid70/anjoe - 그것은 노래

No comments:

Post a Comment